안녕하세요! 헤이스트입니다.
https://heyste.co.kr/article/qna/6/4937/
현재 헤이스트는 회원님께서 반품 신청 후 대한통운 사이트에서 직접 반품신청을 진행하시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.
현재 회원님께서는 대한통운 반품수거 신청을 진행하지 않은 상태로 확인되어, 반품수거요청 진행하였습니다.
빠른 시일내에 기사님께서 방문 수거하실 예정이시니 물건 준비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반품 신청을 했는데 회수를 안해가시네요
택배사에 반품 요청 하신거 맞나요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