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반품 관련
    Heyste | 2024-04-25 10:16:52
  •  안녕하세요! 헤이스트입니다.

    https://heyste.co.kr/article/qna/6/4937/

    현재 헤이스트는 회원님께서 반품 신청 후 대한통운 사이트에서 직접 반품신청을 진행하시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.

    현재 회원님께서는 대한통운 반품수거 신청을 진행하지 않은 상태로 확인되어, 반품수거요청 진행하였습니다.

     빠른 시일내에 기사님께서 방문 수거하실 예정이시니 물건 준비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
    [ Original Message ]

    반품 신청을 했는데 회수를 안해가시네요

    택배사에 반품 요청 하신거 맞나요?

  • 첨부파일
  • password

Opening hours

banking info